늘 치열하게 경쟁하는 화장품/퍼스널 업계에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위한 또 다른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친환경 브랜드로서 거듭나기 위해 ‘지속가능한 패키징 및 라벨링’은 의무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퍼스널 케어 기업들은 지속가능한 패키징 및 라벨링 즉 이러한 친환경 전략으로 시간, 노력, 비용이 증가되는 점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국의 법적 규제가 지속적으로 기업들을 압박하고 소비자들 또한 적극적으로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한 지금, 친환경 전략은 화장품/퍼스널 케어 업계의 새로운 기회 및 미래경쟁력의 필수 요소라고 인식해야 할 것입니다.

이 eBook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키징 및 라벨링을 위해 극복해야 할 5가지 주요 과제 등을 포함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 지속가능한 패키징 및 라벨링이란 무엇인지? 어떠한 조건을 갖춰야 하는 것인지?
  • 지속가능성을 위해 업계가 꼭 알아야 하는 5가지 도전 과제는 무엇인지?
  • 5가지 도전 과제를 극복하고 순조롭게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혁신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또 어떤 방식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인지?

 

지금 eBook을 요청해보세요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이용 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 을 읽고 이에 동의하시게 됩니다.

Centric Software PLM은 Kiko Milano, Gentle Monster, F&F, Superdry, Nina Ricca, Camelbak, Regina Miracle 및 Li & Fung을 포함한 620 개 이상의 기업들로부터 신뢰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