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655 Campbell Technology Parkway,
Suite 200
Campbell, CA 95008 USA

Phone: +1 408 574 7802
Fax: 1 408 377 3002

컨셉에서부터 소비자까지, 보다 빠르게

Centric PLM(Product Lifecyle Management)을 통해 신제품 출시를 가속화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규정 준수 및 안전을 보장하고 제품 마진을 극대화하십시오.

F&B 팀의 Centric PLM™ 활용 방법 알아보기

생산업체 및 브랜드 리테일 및 식료품 업체

효율성 개선 및 제품 개발 간소화

제품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복잡성을 관리하고, 가시성을 높여 비용을 절감하고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이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하나의 실행 가능한 단일 정보 소스입니다.

출시 시간 단축 및 민첩성 향상

긴밀하게 조율된 공급 팀과 효율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트렌드를 따라잡고 시장 수요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제품 포트폴리오 최적화

재무 목표를 제품과 연결하여 지역 및 채널별로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합니다. 새로운 제품을 도입하거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업데이트 및 리패키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 및 추적성 보장

명확한 게이트, 변경 제어, 성분 추적, 라벨 입증, 공급업체, 식료품 저장소, 점내(instore) 감사 등을 통해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하여 규정 미준수 또는 추적성(traceability) 부족으로 인한 위험을 줄입니다.

식음료 팀을 위한 보다 많은 기능

PLM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FAQ)

식음료용 PLM이란 무엇입니까?

PLM은 제품 수명주기 관리(Product Lifecycle Management)를 의미하는 것으로, 식음료 시장을 위한 제품 개발의 모든 중요한 측면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효과적인 PLM 솔루션을 사용하면 식품 리테일 업체와 제조업체가 신제품 개발을 최적화하고 팀 간 협업을 추진하며 더 나은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식음료 분야에 PLM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PLM은 제품 개발 체인 전체에서 사람들을 연결하여 운영 효율성을 능률화하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낭비를 줄이며,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혁신을 추진하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입니다. 즉 팀은 신제품 개발을 감독하기 위해 여러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수많은 스프레드 시트 및 사일로화 된 데이터 관리 시스템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식음료 기업들은 PLM을 통해 하나의 단일 디지털 인터페이스에서 협업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변경 및 승인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식음료 분야에 PLM을 활용하는 주체는 누구입니까?

식음료 리테일 업체, 브랜드 및 제조업체 모두가 PLM을 사용하여 제품을 시장에 더 빨리 출시하는 동시에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고 규제 표준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R&D, 조달 및 사양에서부터 패키징, 품질 및 규정 준수에 이르기까지 제품 개발에 관련된 모든 이들이 PLM을 활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을 주도하며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신제품 생산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PLM은 구현하기 어려운가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PLM은 회사 전체의 리소스이므로, 성공적인 롤아웃을 달성하려면 신중한 조정과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숙련된 식음료 PLM 전문가와 함께라면 구현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R.O.I. 구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R.O.I를 향한 Centric의 신속하고 고유한 경로인 애자일 배포 솔루션을 확인하세요.

PLM은 ERP와 동일한가요?

간단히 말해서, 아닙니다. PLM은 제품 아이디어 및 제작을 촉진하고 간소화하는 도구입니다. 반면 ERP는 해당 제품이 제조 현장을 떠난 후 이를 추적하는 솔루션입니다.

PLM과 ERP 기술에 대한 유용한 분석을 보려면 백서를 살펴보십시오.

PLM은 식음료에 대한 제품 사양을 관리합니까?

네 그렇습니다! 실제로 사양 관리는 식음료 브랜드, 생산자 및 식료품 리테일 업체를 위한 PLM의 필수 기능입니다. 사용자는 자재 및 원료 라이브러리, 배합 데이터 및 공급업체 견적에 액세스하여 데이터 정확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제품 사양을 빠르고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패키징 엔지니어와 디자이너가 식음료 제품에 PLM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둘 다 가능합니다! 제품 개발 팀은 PLM의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통해 포장 및 라벨 디자이너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PLM이 Adobe Illustrator와 같은 타사 도구나 3D Connect와의 통합을 제공하는 경우, 패키징 엔지니어와 그래픽 디자이너는 하나의 디지털 환경 내에서 개별적으로 작업하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PLM이 제형 관리를 지원합니까?

물론입니다! 제형 관리(Formulation Management)는 식음료용 PLM의 또 다른 핵심 기능입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제품 개발 이해관계자가 각 제품별 제형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영양가, 원료 사양, 제품 클레임, 알러지 정보 및 판매된 제품의 비용을 빠르고 쉽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기능을 활용하여 신제품 출시를 위해 기존 제형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PLM은 식음료 회사의 제품 리콜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당연합니다! PLM 플랫폼은 모든 제품 관련 데이터 및 제형 방법론에 대한 디지털 기록을 유지하므로, 팀은 오염된 성분이나 비준수 문제의 영향을 받는 모든 항목을 추적 및 확인하고, 매장 진열대에서 제거하는 동시에 추가 생산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PLM은 식음료 회사가 제품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PLM 솔루션은 종단 간 추적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사용자는 제품 개발주기 전반에 걸쳐 규정 준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효율성을 제거하고 제형을 개선하며 제품 무결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LM을 통해 식음료 소비자 간의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PLM 솔루션은 제품 개발 체인의 모든 이해관계자와 즉각적인 실시간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엔터프라이즈 연결을 통해 사용자는 팀 간의 협업을 시작하고 제품 혁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PLM은 규정 준수 데이터와 클레임 검증을 우수한 정확도로 추적하므로, 소비자에게 구매한 제품에 대한 신뢰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식음료 PLM에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실제로 Centric은 편리하고 UX 친화적인 PLM용 모바일 앱을 개발한 최초의 회사로, 제품 테스터, 판매 등을 포함하여 제품 개발에 기여하는 대상의 범위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데모를 요청하시고 어떻게 Centric PLM이 그 어느 때보다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지 직접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