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655 Campbell Technology Parkway,
Suite 200
Campbell, CA 95008 USA

Phone: +1 408 574 7802
Fax: 1 408 377 3002

더 나은 

Centric Software

  • 사업 분야를 선택하시고 지금 시작하세요
혁신 추진
시장 출시 시간 단축
협업 촉진
제품 마진 극대화
지속 가능성 활성화
품질 및 규정 준수 보장

Centric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전문가들을 통해 Centric Software 소프트웨어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제품 출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최적화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디지털 성장 기반의 플랫폼을 통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지속 가능성을 촉진

제품 컨셉부터 출시 단계의 최적화하는 플랫폼

시즌 전, 판매 중 그리고 판매 종료 시점까지의 전체 프로세스를 위한 차별화되고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Centric PLM

제품 출시 비용과 시간을 단축합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수명 주기 관리로 지속가능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협업을 강화하여 제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Planning

마진을 향상시키고 예측을 강화하며 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상품 재무 기획을 구축 및 적용하고, 강력한 AI 기반 리테일 기획을 통해 상품 구색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Pricing & Inventory

모든 카테고리 및 채널의 제품 전체에 대한 가격 관련 결정을 자동화하고 제품 할당 및 보충을 최적화하여 마진율을 개선하고 재고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Market Intelligence

강력한 AI 기반 리테일 기획 솔루션을 통해 판매율을 높이고, 제품 마진을 극대화하며, 정확한 예측을 통해 상품 구색과 재고 관리를 최적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Visual Boards

데이터에 기반한 뛰어난 비주얼 기반 디지털 보드를 통해 마케팅, 상품 기획 및 디자인 협업을 강화하고 상품 구색을 최적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PLM 소프트웨어 작동 방식

Centric PLM은 가치 사슬 안에서 사람, 시스템 그리고 프로세스를 연결하여 최적화된 제품 출시를 도와줍니다.

기업 규모가 중소기업이든 대기업이든 Centric PLM 소프트웨어는 컨셉에서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실시간으로 제품 정보를 한곳으로 모아 사용 가능 하도록 합니다.

영업에서부터 디자이너, 제품 담당, 공급업체 및 구매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위치, 시간대, 언어 또는 역할에 관계없이 항상 동일한 내용을 이해한 상태로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협업이 보다 쉬워지고 혁신이 실현됩니다. 귀하에게 가장 자신 있는 일, 즉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것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Centric PLM은 가치 사슬 안에서 사람, 시스템 그리고 프로세스를 연결하여 최적화된 제품 출시를 도와줍니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응합니다.

품질 및 지속 가능성 보장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글로벌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 출시 시간 단축

재무, 마케팅 및 법적 요건에 따라 제품을 신속하게 반복적으로 보다 빨리 시장에 출시합니다.

생산성 향상

파일 및 이메일에서 데이터를 검색하는 데 낭비되는 시간을 제거하며 병목 현상을 없애 줍니다.

성공 사례

우리는 수백 개의 글로벌 및 로컬 브랜드, 리테일 업체 및 제조업체의 변화를 주도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상징적인 신흥 브랜드를 위한핵심 혁신 파트너입니다.

최고의 고객.
최고의 솔루션.
최고의 팀.

815개 이상의
기업과
17500개의
브랜드들이 Centric Software을 신뢰합니다
100%
Go-live
지금 바로 직접 확인하십시오. PLM 소프트웨어 사용은 간단해야 합니다. 단 60분의 투자로, 즉시 사용 가능한 Centric 시스템이 세계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PLM 소프트웨어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