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655 Campbell Technology Parkway,
Suite 200
Campbell, CA 95008 USA

Phone: +1 408 574 7802
Fax: 1 408 377 3002

Frankies Bikinis

수영복 브랜드, 기술을 통해 제품 개발 과정의 가시성 확보

blue-arrow

가시성 디자인/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보고서 작성 빠르고 쉬운

중앙 집중식 저장 모든 제품 데이터

개요

TwitterFacebookLinkedInWhatsApp

Frankies Bikinis의 제조 개발 이사 Kalin Mowry는 PLM 도입 이전 매우 수동적이었던 제품 개발 방식에 대해 급성장하고 있는 회사 상황에 엑셀과 이메일을 사용한 작업 방식은 맞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Mowry 는 “[제품 개발] 과정을 추적하고 가속화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엑셀과 예전 작업 방식으로는 Frankies가 성장하는 속도를 따라 갈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Centric PLM™을 파트너사로 선정하고 시스템 도입을 마친 후 PLM은 즉시 회사의 곳곳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개발 과정에 대한 가시성을 가질 수 있게 되었으며, 시스템에 이미 있는 제품 데이터를 활용하여 빠르게Tech Pack (제품 기술 정의서)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고서 또한 원하는 방식대로 쉽고 간단하게 데이터를 추출하여 작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디자이너들은 Adobe Illustrator 환경에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Illustrator에서 수정한 사항은 실시간으로 PLM에 반영됩니다.

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젊고 트렌디한 회사가 어떻게 이러한 운영 개선을 이루었는지 자세히 알아 보세요.

Read the full story

Frankies Bikinis 소개

Francesca Aiello가 2012년에 설립한 Frankies Bikinis는 말리부에서 영감을 받아 L.A.에서 제조되는 트렌디한 글로벌 온라인 브랜드로써, 고급 소재와 패션너블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립니다. 현재는 비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 의류, 신발, 뷰티 용품까지 확장하여 Revolve, Intermix, Free People, Kith, Browns를 포함한 전국의 리테일 매장과 frankiesbikinis.com에서 Frankies Bikinis의 제품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패션, 수영복

지역

미국(해외 배송 가능)

Want to embark on a similar journey?

Request a 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