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655 Campbell Technology Parkway,
Suite 200
Campbell, CA 95008 USA

Phone: +1 408 574 7802
Fax: 1 408 377 3002

제품 컨셉부터 출시 단계를 최적화하는 패션 및 어패럴을 위한 솔루션

AI를 통해 판매 시즌 전, 판매 중 그리고 판매 종료 시점까지의 전체 프로세스를 최적화

디지털 기반 기획, 디자인, 개발, 구매, 소싱, 가격 책정 및 재고 관리의 혁신

비용 절감, 마진 극대화, 재고 관리, 지속가능성 목표 실현

데모 신청하기

세계 최고의 패션, 신발, 럭셔리 및 액세서리 브랜드, 리테일러, 홀세일러 및 제조업체가 신뢰합니다.

세계적인 패션, 어패럴 및 신발 기업들이 어떤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세계적인 패션, 어패럴 및 신발 기업들이 어떤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18%

매출 성장

15%

수익 마진 상승

30%

운영 자금 절감

60%

시장 출시 기간 단축

50%

업무 효율성 향상

93%

엑셀 사용량 감소

패션 및 신발 업계는 매우 복잡하고 급변하는 시장입니다. Centric은 이러한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변화, 대내외적인 부담감 등으로 인해 경쟁 우위를 유지하며 마진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소비자와 거리를 좁히는 것이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Centric Software는 패션 브랜드, 리테일러 및 제조업체를 위해 마켓 인사이트부터 기획, PLM, 재고 관리에 이르기까지 제품 및 컬렉션 출시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을 최적화하는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현재와 미래의 도전 과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출시 일정 단축

신속한 업무 진행, 팀 간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올바른 제품을 경쟁사보다 앞서 적시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업무 지연을 최소화하고 워크플로우를 개선합니다.

재고의 최소화

소비자가 어떤 제품을 찾고 있는지 이해하고 인기있고 트렌디한 제품을 파악해 보세요. AI 기반으로 판매율을 최적화하고,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격 및 재고 관리 전략을 수립하며, 제품 가격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여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업무 효율성 향상

제품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단일 데이터 소스를 통해 모든 사람이 필요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엑셀 작업을 통해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며, 실시간으로 최신 데이터를 확보하여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수익률 극대화

비즈니스 운영 비용을 최소화하고, 경쟁사보다 빠르게 제품을 출시하며, 인기 제품과 판매가 부진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고, 가격 및 할인 전략을 최적화하여 더 많은 제품을 정상가로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속가능성 실현

지속가능성, 추적가능성, 순환 목표 및 관련 규정을 준수하는 동시에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으로 시장 출시를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과 수량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제품 프로세스의 시작 단계에서부터 환경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협업 및 혁신 강화

복잡한 공급망을 파악하고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실시간으로 효과적인 협업을 하고 시각화된 보드를 통해 디자인, 상품 구색, 개발 및 소싱 전략을 가시적으로 전환함으로써 강력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성장을 위한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디지털 기반 플랫폼

Centric의 시장을 선도하는 AI 기반 솔루션 살펴보기

판매 시즌 전, 판매 중 그리고 판매 종료 시점까지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각 단계를 최적화합니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지속가능성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 PLM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수명 주기 관리 솔루션을 통해 비용과 출시 일정을 단축하고 협업을 통해 수익성 있는 제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Planning

상품 재무 계획을 설정하고 이행하며, 강력한 AI 리테일 기획을 통해 판매율을 높이고, 제품 마진을 극대화하며, 정확한 예측을 통해 상품 구색을 최적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Pricing & Inventory

카테고리와 채널 전반의 모든 제품에 대한 가격 책정을 자동화하고 할당 및 보충을 최적화하여 제품 마진, 수익 및 판매율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Market Intelligence

경쟁사의 상품 구색 및 가격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파악하고, 소비자 트렌드와 구매 패턴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장에서의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Centric Visual Boards

데이터의 시각화를 통해 팀과 시스템 간의 격차를 개선하고 시각화된 데이터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다양한 종류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모든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 마진 개선,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은 기업의 유형과 규모에 상관없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에 Centric은 고객과 함께 협력하여 고객의 복잡하고 일상적인 비즈니스 운영 및 전략을 파악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패션 업계의 요구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 개발,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홀세일 기업

협업을 최적화하여 각 채널, 리테일러 및 지역별로 제품 개발, 소싱, 유통 및 판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브랜드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고 제품 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출시 일정을 가속화하며,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리테일 기업

입점 브랜드와 PB 제품을 포함한 차별화된 상품 구색을 개발하고 제작하며,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시키고 협력업체 간의 협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커머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피벗, 맞춤화 및 최적화된 가격 책정을 통해 할인율을 최소화하면서 더 많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조업체

효율성을 높여 제품 주기 시간을 가속화하고 샘플 제작 횟수를 줄이며 정확한 원가 계산을 통해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 Software를 통해 각 팀이 누릴 수 있는 이점

기획

상품기획

디자인 및 트렌드 분석

가격 책정

상품 개발

비즈니스 운영 및 공급망 관리

패키징 및 아트워크

소싱, 생산 및 제조

품질 및 컴플라이언스

Centric Planning을 통해 상품 기획을 전방위적으로 조화롭게 조정함으로써 기획 프로세스의 전체적인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AI기반 수요

예측, 포지셔닝

및 목표 설정, 소비자

중심의 상품 구색 관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각적인 Centric

Visual Board를 통해 의사 결정, 판매 및 예측 데이터를 동시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상품 기획 데이터를 세분화하여 여러 시즌, 컬렉션, 납기, 믹스를 SKU별 세부 재무 데이터와 함께 비교하여

성과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즌, 카테고리, 컬렉션 및 스타일별로 판매 실적을 추적 관리하여 매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자재 비용과 제품 마진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Centric Planning을 통해 팀은 가장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보다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체 시장에서 베스트셀러를 빠르게 파악하고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제품 판매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Centric Pricing을 통해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하여 상품 구색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 Visual Boards라는 하나의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이미지 라이브러리, 제품 및 디자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라인 계획을 가속화하고, 오프라인 업무에서 소요되던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디자인 팀은 수작업으로 인한 불필요한 업무를 줄임으로써 보다 창의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재 라이브러리 및 제품 히스토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3D 디자인 플랫폼과 Centric PLM을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상품 기획 팀과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하나의 디지털 업무 공간에서 창의적인 디자인 업무 및 협업을 강화하여 의사 결정을 가속화하고 제품 혁신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Centric Visual Boards를 통해 팀은 기존 오프라인 업무를 이미지 라이브러리, 제품 및 디자인 데이터와 통합하여 보다 경제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품 출시 일정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전체에 대한 360° 뷰를 확보하고, 경쟁사 가격을 분석하며, 상품 구색에 대한 투자를 파악하고, 시장 트렌드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Centric Pricing은 프리시즌이나 시즌 중간에도 제품과 가격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합니다. 데이터 입력과 실수를 최소화하고 엑셀 작업, 공유 드라이브 및 기타 불필요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이고 팀 간 실시간 협업을 강화하여 Centric PLM을 통해 제품 개발 속도를 높이고 제품을 더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 Visual Board를 통해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의사 결정을 위한 시각적인 상호 소통형 계획을 통해 협력업체의 생산량 목표와 생산 납기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품의 아이디어 구상 및 디자인부터 생산 및 그 이후까지 제품의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변경 사항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팀 간의 협업을 개선하며, 공급망 관리를 효율화할 수 있습니다. Centric PLM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교한 AI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효율적으로 재고를 관리 및 보충함으로써 입고 지연을 최소화하고, 재고 유지 및 물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Centric Planning을 통해 end to end 데이터 가시성과 정확한 예측을 통해 비지니스에 있어 운영 비용 및 원활하지 못한 프로세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품 정보와 패키징 정보를 바로 연결하여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효율성 및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Centric PLM은 패키징 및 라벨 개발을 간소화하고 비용 효율적인 환경을 지원합니다.

Centric PLM의 협력업체 포탈 안에서 협력업체와 직접 협업함으로써 원활한 공급망 관리 및 평가, 각 협력업체와의 효율적인 공동 작업, RFQ의 일괄 발행, 가격 비교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청 업체 관리, 지속가능성 및 컴플라이언스 기준을 추적, 모니터링 및 기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 Planning을 통해 기획 주기 초반부터 정확한 원자재 예측을 제공하여 제품 생산 일정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데이터를 통해 공급망의 문제를 파악하고 계획함으로써 안정성을 확보하고 최적의 재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 Visual Boards의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를 통해 사일로를 해결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비용을 관리하며, 생산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PLM, 기획, 생산 및 공급망 데이터를 하나의 협업 공간에 통합하여 의사 결정 및 계획 수립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 PLM에 연결된 모바일 앱과 템플릿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품질 관리 및 검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컴플라이언스 문서를 하나의 디지털 공간에서 효과적으로 유지 관리하여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속가능성 인증 등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를 통해 사일로를 해결하고 최종 승인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품질 보증 및 규정 준수를 위한 맞춤형 워크플로우와 추적 가능한 감사 체크포인트를 통해 조직의 요구 사항을 반영시켜 Centric Planning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Centric Visual Boards를 통해 시각적인 환경 속에서 PLM, PIM, 기획, 물류 등의 데이터를 연결하고 결과 보고의 오류를 없앰으로써 책임 및 감사를 위한 추적 가능한 의사 결정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수천 개의 수많은 기업과 어떻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데모 신청하기

패션, 어패럴 및 신발 기업을 위한 유용한 참고 자료

패션, 어패럴 및 신발 기업들이 Centric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혁신, 협업 및 성장하고 있는지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