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라인이나 리테일 모델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혼란을 헤쳐나갈 때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의 감염병 유행 외에도 이러한 혼란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게시물, Tik Tok 바이럴 광고, Netflix 신작 에피소드, 또는 글로벌 위기 때마다 트렌드와 수요는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색상, 기능, 자재, 성분 및 스타일에 따른 선호도를 따라가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 우리는 모두 함께이지만 동시에 떨어져 있습니다. 다른 내부 팀들과 함께 업무하는 중에도 마치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는 것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경쟁은 치열합니다. 하나의 테이블 좌석을 놓고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 간의 격차를 어떻게 줄이고 있으신가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은 디자인 작업의 모든 측면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혁신, 효율성 향상, 원격 작업을 위한 도구와 공급업체 협업 개선은 시장 변화에 필수적입니다.

디지털 혁신 전략을 평가하는 데 있어, 시간과 비용을 유발하는 다음 7가지 위험 신호를 발견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PLM이란 무엇인가?

PLM, PDM 및 ERP의 차이점

패션 및 리테일 산업에서 PLM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Centric Software PLM은 Lanvin, Uniqlo, Tesco, Scott Sport, Brandix, MAS Holdings, Marc Jacobs, Superdry, Nina Ricca, Camelbak, Regina Miracle 및 Li & Fung을 포함한 400개 이상의 기업들로부터 신뢰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