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제출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이용 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 을 읽고 이에 동의하시게 됩니다.

다운로드

PLM 파트너 선택: 혁신, 완벽한 매치의 핵심이 되는 이유

PLM (제품 수명주기 관리) 솔루션은 브랜드와 리테일 업체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기본적인 디지털 도구입니다.

올바른 PLM 솔루션은 초기 컨셉에서 제조 및 판매에 이르기까지 디자인 및 제품 개발의 모든 측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PLM 파트너는 새로운 릴리스와 모범 사례를 통해 지속적으로 혁신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새로운 비즈니스 관행의 등장에 따라 PLM 솔루션은 시간이 지나면서 구식이 됩니다. 이는 결국 기업 경쟁력과 유연성을 떨어뜨리고 수익성 저하를 유발합니다.

 

PLM 공급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시작이며 양측 모두에 적합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는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최신 소프트웨어 유지를 위해 새 소프트웨어를 구현하거나 코드를 추가하기를 바라십니까?

혁신에 리소스를 투입하고, 빈번한 업데이트와 주요 개발사항을 공유하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테일 환경은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뀌어 버리곤 합니다. 따라서 PLM도 이에 발맞출 수 있어야 합니다.

 

핸드북 다운로드를 통해, PLM 파트너를 선택할 때 확인할 아래의 주요 질문에 대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체크리스트를 확인하세요.

  • 사용자가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IT 및 비즈니스 리더의 우선순위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