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의 필요성을 알리는 7 가지 신호

체크리스트 확인

제품 라인이나 리테일 모델에 관계없이, 비즈니스 혼란을 헤쳐나갈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의 감염병 유행 외에도 이러한 혼란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있습니다.

새로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게시물, Tik Tok 바이럴 광고, Netflix 신작 에피소드, 또는 글로벌 위기 때마다 트렌드와 수요는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색상, 기능, 자재, 성분 스타일에 따른 선호도를 따라가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이지만 동시에 떨어져 있습니다. 다른 내부 팀들과 함께 업무하는 중에도 마치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는 같은 상황이 발생할 있습니다.

경쟁은 치열합니다. 하나의 테이블 좌석을 놓고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 간의 격차를 어떻게 줄이고 으신가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디자인 작업의 모든 측면을 연결하는 도움이 됩니다. 제품 혁신, 효율성 향상, 원격 작업을 위한 도구와 공급업체 협업 개선은 시장 변화에 필수적입니다.

디지털 혁신 전략을 평가하는 있어, 시간과 비용을 유발하는 다음 7가지 위험 신호를 발견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체크리스트 확인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이용 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 을 읽고 이에 동의하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