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655 Campbell Technology Parkway,
Suite 200
Campbell, CA 95008 USA

Phone: +1 408 574 7802
Fax: 1 408 377 3002

Centric Software와 함께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의 빛나는 미래를 보장하십시오

리커버리를 위한 3가지 핵심 동력을 확인하세요

blue-arrow

기술 혁신 활용

민첩성 및 효율성 증진

미래를 위한 계획

Centric Software® 가 Tamara Mellon, Cape Union Mart, ThirdLove 및 Sunwin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가 활용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변환 툴을 안내합니다.

최근 기업들은 그들 자신과 시장의 운영 방식에서 급격한 변화를 목격하였습니다. 코로나19 (COVID-19) 유행 전까지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오래된 작업 방식은 이제 전 세계 비즈니스 리더들에 의해 재고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번영을 유지하고 성공의 물결을 타고자 노력하는 기업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요? 비즈니스 리더는 리커버리를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시장 출시 시간 단축, 디지털 협업 및 민첩성과 같은 장기적인 전략적 이점을 이끌어내는 로드맵을 어떻게 작성할 수 있을까요?

Centric Software의 가이드를 읽고 기술 혁신을 활용하여 성공을 찾는 3가지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확인하십시오.

가이드 다운로드

지금 바로 경험하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는 지금 새로운 첨단 기술과 원격 협업 툴을 구현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현재의 프로세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강화하고자 하십니까?

단 60분만 투자하십시오! Centric의 포괄적이면서도 즉시 사용이 가능한 PLM 소프트웨어로, 브랜드 및 직원들이 제품 개발에 대한 가시성과 통제력을 높이고 원격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협업 툴을 활용하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변동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Centric의 강력한 솔루션을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