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655 Campbell Technology Parkway,
Suite 200
Campbell, CA 95008 USA

Phone: +1 408 574 7802
Fax: 1 408 377 3002

지금 경험해 보세요

제품의 기획에서 가격 책정 및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팀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ntric의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이 브랜드, 리테일러, 생산 및 제조업체 등 모든 분야의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60분의 데모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업체:

17,500+개 이상의 브랜드로 이루어진 815+개 이상의 기업이 Centric 솔루션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데모 신청하기

아래 양식을 작성하시면, 전문가로부터 맞춤형 데모 시연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Centric Software와 우리는 같은 비전을 공유하기에 Centric과 협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둘 모두 혁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센트릭 PLM도입 후, 상품의 핵심 정보인 디자인, 개발, 생산과 관련된 원부자재, 스펙의 이력, 원가 등을 F&F의 고유한 디지털 자산으로 강화하게 되었고, 내외부적으로 원소스 기반의 실시간 정보 공유, 문서작업 최소화로 업무 효율이 증가 되었다. 또한, 글로벌 스탠다드 솔루션 사용으로 인한 해외 지사 및 메이져 벤더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되었다.”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표준화와 데이터 축적, 변화 관리, 일관된 정보 공유가 가능하게 된 부분은 PLM 도입의 가장 큰 이점 이다. 이로 인해, 데이터 누실 없이 정보를 단일 플랫폼에서 싱글소스로 관리하고 ERP와 인터페이스를 자동화하여 휴먼 에러 감소와 업무 효율성 증가를 제고하였다.”